추억 속 명작 RPG의 귀환 - AION Classic
추억의 명작 mmorpg 아이온이 돌아옵니다. 2008년 말 등장해 엄청난 재미를 줬던 명품 RPG 아이온이 그때 그 모습 그대로 아이온 클래식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시작합니다. 11월 11일 오픈인데요. 당시 해외 시장을 겨냥하고 상당히 공을 들여 개발된 게임이라 완성도가 상당했습니다. 해외시장 개척엔 실패했지만 국내 서버에서는 12년이라는 시간 동안 계속 운영을 해왔죠. 다양한 rpg 게임들이 수년간 나왔다 사라져 갔으나 정통 mmorpg인 아이온은 계속 자리를 지켜온겁니다. 그 아이온이 새로운 서버로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탱커, 딜러, 힐러로 나뉘어 각종 콘텐츠를 돌파하는 정통 mmorpg가 주는 재미는 다른 게임에선 절대 느낄 수 없는 즐거움이죠.
현재 아이온 클래식 공식 사이트 에서 사전예약하시면 펭귄 펫을 지급 중이니 할지 안 할지 고민이 되시더라도 일단 사전예약을 가서 해두세요.
사전예약까지 하셨다면 아이온 클래식을 다운받으시고 접속하여 캐릭터도 하나 만들어두세요. 현재 서버는 두 곳이 있으며 각각의 서버에서 천족, 마족을 선택해 캐릭터 하나를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 캐릭터 생성 완료 시 멋진 클래식 날개를 준다고 하니 하나 만들어두시는 것도 나쁠 것 없겠죠. 아이온에서 날개는 생각보다 자주 보이는 아이템입니다. 어비스라고 하는 우주 공간에서 공선전이나 사냥 등을 할 때 날개를 이용해 날아다니며 하기 때문에 화려한 날개로 어비스를 누빈다면 너무 좋겠죠.
오랜만에 정통 mmorpg를 시작부터 즐길 수 있다니 기대가되네요. 좋은 분들과 파티를 꾸려 여러 던전이나 레이드를 돌파하길 기다리겠습니다. 요즘 디아블로 3은 너무 졸리고 로스트 아크는 너무 헤비하고 메이플은 질려간다면 아이온 한 번 플레이하는 건 어떨까요.